장수바이오, ’2024 상하이 펫 페어 아시아‘ 참가 글로벌 반려동물 시장 공략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11-29 09:58:54

  아시아에 주식회사 장수바이오는 최근 열렸던 '2024상하이 펫페어'에 참가, 반려동물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했다고 29일 밝혔다.


상하이 펫 페어는, 수천명의 방문객과 수백개의 전시업체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반려동물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혁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장수바이오는 이 박람회를 통해 자사의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중국 내 유통업체 및 소비자와의 네트워킹을 강화하였다.

이번 박람회에서 자사의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반려동물 한방 영양제를 선보였고, 또한 제품 시연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장수바이오는 지속 가능한 반려동물 산업을 위해 친환경적인 원료를 사용하고, 생산 과정에서의 환경 영향을 최소화 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며,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 할 계획이다.


한편 장수바이오는 브랜드 ‘장수보감’의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을 통해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제품은 반려동물의 노화 예방에 도움이 되는 원료와 비타민E 기능성 성분을 배합하고, 한방 보약 느낌의 전통 디자인을 적용했다.

㈜장수바이오의 김상미 대표는 “기존의 제품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반려동물과 좀 더 건강하고 오래지낼 수 있도록 영양성분으로 해결하는 방향으로 브랜드를 확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