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마켓 ‘루픽’,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천수와 함께한 콜라보 굿즈 출시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11-18 10:02:40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이벤트마켓 루픽은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천수와 함께한 얼큰하고 깔끔한 매운맛이 특징인 ‘주먹감자라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이천수의 선수시절 불같은 마음을 표현했던 주먹감자를 지난날의 잘못을 반성하고 앞으로는 화가 날 때 매운 라면을 먹으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자는 뜻을 담아 유쾌하게 풀어냈다.

주먹감자라면은 대표적인 라면제조사인 오뚜기에서 제조한 라면과 루픽이 자체 제작한 레드카드 디자인의 베트남 홍고추 원물이 통으로 들어간 별첨으로 구성되어있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고추베이스를 사용해 얼큰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주먹감자라면의 스코빌 지수는 무려 약 1만 SHU으로 색다른 매운 라면을 기다린 소비자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천수와 루픽의 첫 콜라보를 기념하며 주먹감자라면의 수익금 일부는 유소년 축구와 여자축구발전기금에 기부 될 예정이다.

한편, 루픽과 이천수가 콜라보한 주먹감자라면에 자세한 내용은 루픽 앱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천수 유튜브 채널 리춘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