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성규 ‘경기도의회 홍보대사’로 경기도 소상공인 경제 지원 나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5-31 10:18:39

▲ 김성규 윤형빈 김수용 등 (사진=권영찬닷컴 제공)

 

뮤지컬 감독으로 맹활약 하고 있는 개그맨 김성규가 ‘경기도의회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경기도의 소상공인 경제가 활성화 되는 것을 지원하고 나섰다.

지난 30일 경기도의회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김성규는 경기도 지역 활성화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 힘을 실어주기위에 경기도 동두천에 위치한 달빛그릴캠핑장을 찾아 나섰다.

김성규는 동두천 일대의 지역주민들이 편하게 쉬고, 놀고, 먹고, 즐길 수 있는 문화적 힐링공간으로 잘 알려진 달빛그릴캠핑장을 찾아서 지역민 및 경기도와 인근 서울 지역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한 캠페인에 나섰다.

30일 달빛그릴캠핑장을 찾은 개그맨 김성규는 동료 선후배 개그맨 윤형빈, 김수용, 김장열, 양헌 등과 함께 달빛그릴캠핑장에서 홍보를 위한 mou를 체결하며 경기도 소상공인 활성화에 나섰다.


이날 현장에는 지역주민들의 힘을 실어주기 위해 경기도의회 임상호 도의원과 고준호 도의원이 자리를 함께했으며, 개그맨 김성규는 경기도의회 홍보대사로써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에게 웃음과 힘을 실어주기위해 더욱더 열심히 발로 뛸 것을 약속했다.

개그맨 김성규는 먼저, 웃음을 잃어버린 자영업자들에게 더욱 더 에너지 넘치는 활력을 불어넣어 주기위해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경기도 소재의 소상공인들 지원에 나섰다.

한편, 개그맨 김성규는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현장에서 ‘웃음의미학’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월에는 여의도에 위치한 kt컨벤션웨딩홀에서 중소기업 ceo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