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미래인재 양성 프로그램" 강사 모집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 8개 강좌 5명 선발
엄기동 기자
egd@siminilbo.co.kr | 2026-01-07 14:09:30
진주시는‘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이하 미래인재센터)’에서 2026년도에 창의성과 미래 역량을 키울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신규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강사의 모집 기간은 7일부터 오는 20일까지로, 총 8개 프로그램을 담당할 강사 5명을 선발한다.
이번에 강사를 모집하는 프로그램은 2026년 미래인재센터에서 운영하는 27개 가운데 올해 신규로 실시하는 ▲한자 놀이터 ▲창의과학을 비롯해 기존의 ▲GPT창의교실 ▲영어과학교실 ▲학부모 영어(회화 초급·중급·리딩클럽) ▲초등 방학 영어특강 등 8개이다. 이 프로그램은 청소년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 희망자는 진주시청 누리집 공고 또는 미래인재센터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진주시청 교육인재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지역 인재를 육성하는 핵심 거점으로 ▲미래인재 양성 ▲자기주도학습 ▲외국어 학습 ▲진로진학 설계 ▲복합 인성교육 ▲온라인 공부방 등 6개 분야, 27개 프로그램을 내실 있게 운영하며 미래인재 양성의 산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