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시클, 2025 서울카페쇼에서 스테인리스 쉐이커 보틀 공개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1-19 10:22:47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콕시클(CORKCICLE)이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쉐이커 보틀을 선보인다.

쉐이커 보틀은 단백질 쉐이크는 물론 물, 커피, 건강음료, 분말음료 등을 담았을 때 흔들어도 새지 않는 밀폐 구조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플라스틱 쉐이커 보틀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냄새 배임, 음료 누수, 보냉력 부족을 모두 해결했다"며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 냄새가 배지 않으며, 최대 20시간 보냉, 최대 8시간 보온을 유지한다"고 설명했다.

운동용 텀블러로만 활용할 뿐만 아니라 오피스나 카페 등에서 데일리로 사용하는 라이프스타일 쉐이커 보틀로 확장시키는 것이 콕시클의 핵심 목표이다.

특히 쉐이커 리드는 콕시클 베스트 셀러인 고컵 30oz(890ml), 크루저 22oz(650ml)에도 활용 가능하다.

이번 2025 서울카페쇼 콕시클 부스에서는 쉐이커보틀을 체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00여 종의 콕시클 텀블러 제품을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으며, RIIZE × CORKCICLE ZONE에서는 RIIZE 텀블러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부스 이벤트도 준비했다. 타임 이벤트를 열어 콕시클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하며, 콕시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알림받기를 하면, 대형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또한 디즈니와 콜라보한 제품을 포함해 최대 43% 할인된 행사가로 한정 수량의 텀블러를 구매할 수 있다.

콕시클 관계자는 “서울카페쇼는 매년 콕시클의 신규 방향성, 디자인, 기능을 가장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자리”라며 “특히 올해는 쉐이커 보틀 론칭을 통해 브랜드의 포트폴리오 확장을 보여주는 중요한 순간”이라고 밝혔다.

2025 서울카페쇼는 업계 바이어는 물론 소비자에게도 콕시클의 새로운 방향성을 확인할 수 있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콕시클은 미국 플로리다에서 시작한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로, 독창적인 컬러 감성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기능성과 디자인을 결합한 제품들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국에서는 스마일모닝이 공식 수입·유통 파트너로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카카오선물하기, 쿠팡 로켓·제트배송, 주요 리빙·카페 브랜드와의 협업 등을 통해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