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앤모어,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입점···친환경 프리미엄 패밀리 브랜드 주목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0-13 10:41:15
(주)온샘코리아 (대표 이상욱, 정찬배)의 친환경 프리미엄 패밀리 브랜드 라라앤모어가 10월 9일부터 19일까지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고메이 494에 입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기업에서 최근 출시한 비건 인증 제품인 퍼퓸 라라센트 핸드워시도 함께 선보인다.
익스(Ex)의 보컬인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미가 추천하는 프리미엄 패밀리 제품으로도 잘 알려진 라라앤모어는 "자연 그대로의 친환경 성분을 통해 연약한 아기의 피부를 숨 쉬게 해준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서부터 알 수 있듯, 철저한 품질관리 및 공정 단계를 통해 영유아가 사용하기에도 무해한 성분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출시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이번 라라센트 퍼퓸 핸드워시 신제품 출시는 '상탈 우드(SANTAL WOOD)', '러블리 브리즈(LOVELY BREEZE)', '포레스트 가든(FOREST GARDEN)'까지 총 세 가지의 다른 매력을 지닌 향으로 구성하였으며, 모두 친환경 원료로만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올해 6월 홍콩과 캐나다 시장에 첫 수출 실적으로 각 1만 달러 이상을 동시에 이뤄내는 쾌거를 달성한 (주)온샘코리아는 이후로도 지속적인 추가 판로 개척을 통해 해외시장 진출에 성공했다.
이에 라라앤모어 관계자는 "자사 친환경 제품은 인체에 안전하고 건강에 좋은 소재와 성분을 사용해 제작한다"고 전하며, "개인의 건강과 자연, 그리고 더 나아가 미래까지 생각한 현명한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 출시를 계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라라앤모어 갤러리아 입점과 관련해 (주)온샘코리아의 공동 대표인 이상욱, 정찬배는 "갤러리아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을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더 나아가 그간 받았던 관심과 사랑에 많은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팝업스토어의 구체적인 장소는 백화점 명품관 West, 지하 1층이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한편 당사의 기프트 선물 세트는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운영되는 팝업스토에서뿐만 아니라 라라앤모어 공식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