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 전문점 '뭉텅' 전남 광주상무점 오픈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2-12 10:45:11

  ㈜EAT SITE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뭉텅'이 전남 광주광역시에 새로운 지점 광주상무점을 오픈했다. '뭉텅'은 ㈜EAT SITE의 10년 간의 외식업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로, 총 4개의 직영점을 운영하며 11월 기준으로 23호점까지 오픈, 다양하고 특별한 경험을 전국의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돼지고기 전문점 ‘뭉텅’은 창업자가 어린 시절에 아버지의 단골집에서 할머니가 뭉텅뭉텅 큼지막하게 썰어 구워주던 돼지고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곳으로, 최고의 숙성 시간을 고려해 명품 목살, 삼겹살, 특고기 등을 엄선하여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뭉텅은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대포집 스타일의 인테리어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체 제작한 불판과 숯을 사용하여 안정적으로 고기를 조리한다. 이를 통해 테이블 그릴링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아도 편안하게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뭉텅'은 브랜드의 지속성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을 강조하고 있으며, 뭉텅 아카데미에서 최장 15일간의 교육을 받고 테스트를 통과한 파트너만이 매장을 오픈할 수 있다. 돼지농가와의 협약을 통해 경남 산청, 경북 안동 등에서 고품질의 돼지고기를 직접 공급받아 맛과 신선함을 보장하고 있다.

뭉텅의 관계자는 "뭉텅은 오랜 외식업 경험을 기반으로 쌓은 노하우로 만들어진 브랜드"라며 "현재 23호점까지 계약되어 전국의 많은 분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지역에서 손님들과 만나 맛있는 돼지고기를 대접할 수 있도록 가맹사업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