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브레히트 뒤러, 맞춤형 아이웨어 '페르소나' 캠페인 론칭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1-17 10:48:48
알브레히트 뒤러는 최고급 천연 버팔로혼을 사용한 독창적인 디자인의 아이웨어를 선보인다. 이번 ‘페르소나’ 캠페인은 화가 알브레히트 뒤러가 인류 최초의 자화상으로 자신의 정체성을 정의하고 표현했던 것처럼 조립형 맞춤 아이웨어를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낼 수 있게 돕는다는 접근 방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슬로건 ‘Refined Today, Timeless Tomorrow(세련된 오늘과 영원한 내일)’는 알브레히트 뒤러의 브랜드 철학인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함과 세련됨’을 대변하는 동시에 그 디자인적 특성을 집중적으로 조명한다.
함께 공개된 브랜드 티저에는 한 인물의 일주일이 담겨 있다. 바쁜 보스의 프로페셔널한 모습부터 유연하게 비즈니스 미팅을 하는 모습, 여가를 즐기는 모습까지 다양한 상황 속에서 페르소나 모델이 자연스럽게 담겨있다. 이처럼 사용자는 자신이 보여지고 싶은 모습에 맞는 페르소나 모델을 활용, 때마다 새로움을 더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측정하고 그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의 PERSONA 안경을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