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디에, 2023 몽드셀렉션 화장품 부문 ‘금상’ 수상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4-06 08:58:01

 

 

바이오 뷰티 전문 기업 ㈜한스파마의 브랜드 ‘클라디에’가 국제 품질 평가 기관인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시작된 소비재 품질평가 기관으로 주류, 식품, 화장품 및 생활용품 등 6개 카테고리에서 각각 80여 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6개월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선정한다.


몽드셀렉션 화장품(Cosmetics and Toiletries)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한 ‘타임리스 셀업 화이트 앰플 30 데이즈’는 클라디에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으로 제형 기술, 품질의 안전성, 패키징 평가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제품 경쟁력을 입증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타임리스 셀업 화이트 앰플 30 데이즈’는 한스파마의 독자 원료인 USF 71™(인체 제대 줄기세포 배양액)이 적용되었으며, 항노화 효능 평가와 4주 사용 후 유효성 평가를 통해 눈가 주름, 모공 탄력, 피부 리프팅 등 7가지 노화 징후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 받았다.


클라디에 관계자는 “이번 몽드 셀렉션 수상을 통해 세계적인 품질평가 기관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라며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닌 글로벌 시장에서도 각광받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클라디에는 전문가용 스킨부스터 제품을 포함하여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한 스킨케어 및 두피케어 제품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