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몰, 설 명절 앞두고 전 품목 20% 할인전
쿠폰 5장 지급 및 1장 당 최대 10만원 할인…붉은 말의 해 퀴즈 이벤트도
정찬남 기자
jcrso@siminilbo.co.kr | 2026-01-21 10:52:25
[영암=정찬남 기자] 전남 영암군이 설 명절을 앞두고 다음 달 10일까지 온라인 농특산품 판매장 ‘영암몰’에서 대규모 할인전과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은 전국 소비자와 기업·기관 등 명절 선물 단체 수요를 동시에 겨냥한 행사로서 한우, 돼지고기, 오리고기, 민물장어, 유기농쌀, 잡곡, 배, 고구마 등 영암군 농수축산물과 가공식품 전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영암몰은 전 상품 20% 할인, 쿠폰 5장 지급되며, 쿠폰 1장 당 최대 10만 원 할인 혜택을 준다. 아울러 ‘붉은 말의 해’ 주제 퀴즈 이벤트로 참여자에게 추첨을 거쳐 접이식 영암몰 카트를 준다.
이 굿즈는 장보기, 캠핑 등 다양한 생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영암군 농특산품 홍보 그림과 글씨가 새겨져 있다.
나아가 명절을 앞둔 이른 할인전으로 영암 농가의 소득 증진에도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이승준 영암군 유통산업과장은 “명절 소비 경향이 빠르게 움직이는 점을 감안해 선제 기획전과 할인·참여형 이벤트로 영암몰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지역 농특산물 판로 확대와 입점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전략적 온라인 마케팅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