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개원 15주년 맞이 ‘지인추천 이벤트’ 확대 운영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2-12 10:52:35

▲ (사진=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2014년 교육부 장관상 수상)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설립한 온라인 학점은행제 운영기관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이 개원 15주년을 맞아 2025년 2월 개강 반에 ‘지인추천 이벤트’를 확대 운영한다.

지인추천 이벤트는 기존 학습자의 추천을 받은 신규 학습자가 과목을 등록할 경우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소정의 경품을 지급하는 상품권 증정 이벤트이다.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 제공으로 평소 주변인 소개를 통한 가입과 등록이 활발한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이 자랑하는 대표적인 이벤트 중 하나이다.

기존 지인추천 이벤트는 신규 학습자가 기존 학습자를 추천인으로 기재하고 3만원 초과 강좌를 5과목 이상 등록하면 상품권 증정 대상자로 선정되는 방식이었다. 하지만 2025년 2월 개강에는 이러한 등록금 기준을 폐지하고, 등록금액에 상관없이 6과목 이상만 등록하면 상품권 증정 대상이 될 수 있도록 조건을 대폭 완화했다. 이로 인해 기존에는 등록금액 미달로 제외되었던 특별장학, 학위과정 학습자도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더불어 동반수강 이벤트도 새롭게 도입됐다. 2025학년도 상반기 동안 운영되는 동반수강 이벤트는 신규 학습자 간의 상호 추천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지인추천 이벤트와 동일하게 등록금액과 무관하게 6과목 이상 등록하면 상품권 증정 대상이 된다. 가족, 친구 및 지인과 함께 학습을 시작하려는 신규 학습자는 이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순환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본부장은 “자신이 학습한 교육원을 지인에게 추천하는 것은 단순히 신규 학습자 모집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 이는 학습자들이 만족스러운 학습 경험을 기반으로 타인에게 소개할 만큼 신뢰를 쌓았다는 점에서 매우 뜻깊다.”며, “개원 15주년을 맞을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학우 및 동문 여러분 덕분이다. 이번 이벤트 확대를 통해 기존 학습자와 신규 학습자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확대 개편된 지인추천 이벤트는 2025년 1월 개강 반을 대상으로 한다. 현재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2월 및 3월 개강 반을 동시 모집 중이다. 해당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장학을 운영 중이니, 자세한 상담을 원할 경우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