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없개, 김민규 배우와 유기동물 위해 1000만원 상당 기부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2-05 10:53:48
아무도없개는 매장의 수익 일부를 기부하거나 봉사를 진행하며 사료와 간식을 기부하는 등 유기동물 봉사를 꾸준하게 진행해 오고 있다.
해당 봉사활동은 200여 마리의 유기, 학대동물들과 현장에서 함께 놀아주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진행됐다. 배우 김민규와 아무도없개 직원 일동은 한국유기동물보호협회 대표와 만나 한국 유기동물의 설명과 함께 한국 유기동물의 실태와 문제 등을 알려주고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서 진행하는 일 등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이번 자리에서 배우 김민규는 본인의 고양이 세 마리중 두 마리가 유기묘 출신이며 그런 의미에서 더욱더 열심히 봉사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세 마리 고양이 집사이자 최근 드라마와 예능 모두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김민규는 아무도없개와 협업하여 김 집사의 낚싯대를 출시, 해당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한 바 있다.
아무도없개 관계자는 “배우 김민규 배우와의 협업 제품을 통한 기부 및 100호점을 넘어 앞으로 올바른 방향성과 영향력을 끼치기 위하여 기쁜 마음으로 기부와 봉사 행사에 임한 것이 가장 큰 의미가 될 것”이라며 “이번 기회로 우리나라 유기동물의 실태를 실감하면서 앞으로 복지활동을 더 많이 늘려 유기동물이 줄어드는 사회를 만들고 싶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