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울산점 상륙 ‘나인어코드’, 팝업스토어 통해 다양한 선글라스 선보여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8-20 10:54:23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NINE ACCORD(나인어코드)’가 현대백화점 울산점 7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였다. 8월 19일 월요일부터 시작된 팝업은 8월 31일 토요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지난 6월 말부터 시작해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에서 한 달이 넘는 기간 동안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인지도를 높인 나인어코드는 곧바로 이어 현대백화점 울산점에서도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나인어코드 관계자는 “런칭한 지 10년이 넘었고, 국내 900여개 이상의 안경원에 입점되어 있는 국내 브랜드 나인어코드는 백화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어 고객과 바로 소통하며 나인어코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어 기쁘다”며 “이 경험을 기반으로 오프라인 단독 쇼룸 오픈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나인어코드는 매년 신상 선글라스 15종 이상을 출시하고 분기마다 3종 이상의 신상 안경을 선보이고 있으며, 브랜드 런칭 초기에는 메탈 제품을 집중적으로 출시하였지만 현재는 뿔테, 하금테, 콤비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가장 최근에는 아이브의 장원영이 공항패션으로 뿔테 선글라스 Horn XO 제품을 착용하였으며, 인기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에서 염정아와 안은진이 각각 Horn WOO와 Horn LIME 선글라스를 착용하면서 연예인 선글라스로 나인어코드의 인지도를 한층 더 높였다.

현대백화점 울산점 7층에서 만날 수 있는 나인어코드의 팝업 스토어에서는 제품 구매 시 여권 케이스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한정 타임으로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