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우왁싱 김해점, 여름 시즌 맞아 슈가링 왁싱 및 태닝 프로그램 선보여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4-17 10:55:53

 


멜로우왁싱(MELLOW WAXING) 김해점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슈가링 왁싱과 태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멜로우 슈가왁싱은 멜로우 본사에서 직접 생산하는 슈가왁스를 사용한다. 슈가왁싱은 일반 왁스가 아닌 설탕과 물, 레몬을 배합해 만든 것으로 석유화학재료인 하드 왁싱에 비해 피부 트러블 우려가 적다.

털이 난 반대 방향으로 슈가왁스를 바른 뒤 슈가를 털이 난 방향으로 떼어내 제모하기 때문에 하드나 소프트 왁싱에 비해 통증이 덜하며, 체온인 36.5도에 녹아 따로 왁스를 녹이는 전용기기 없이 바로 피부 위에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시술 당일 바로 샤워가 가능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멜로우 왁싱 김해점은 대부분의 왁싱 도구는 재사용을 금지하고 있으며, 재사용이 불가피한 보조 기구는 수시 소독 및 살균기 보관으로 감염을 차단하고 있다. 또한, 호텔급의 프라이빗한 샤워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 사후관리를 위해 스크럽과 진정크림을 무료로 증정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

최근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한 태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국내 최대 출력의 다크태닝 및 화이트태닝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멜로우 왁싱 김지유 원장은 “다크 태닝은 몸을 더욱 건강하게 보이게 하고 시각적으로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다”라며, “태닝 전문 트레이닝을 통해 부작용 없이 효과적으로 몸을 가꿀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