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의 팀24시 리더 문종업,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대대적 영상광고 상영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15 10:58:31
문종업은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 도전하여 개인 참가자들과 함께 팀24시팀을 구성해 리더로서 출연을 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
위 방송에 문종업의 C 연합 댄스 유닛은 크리스토퍼의 'Bad'를 선곡해 치명적이고 섹시한 무대를 선보였고, 이는 '피크타임' 공식 유튜브 채널 내에서 가장 높은 단일 영상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3일 오후 'Bad' 무대 영상의 유튜브 조회수가 300만 뷰를 돌파하며, 앞서 공약으로 내걸었던 댄스 버스킹이 성사되기도 했다.
문종업은 이에 대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클럽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문종업이 팀24시로 출연하였던 JTBC오디션 ‘피크타임’에서는 출연하는동안내내 인기순위 개인으로는 1위를 고수하였고, 파이널 라운드에서 ‘디스 댓 쉬’(This That Shhh)(Prod. 박재범)로 팀순위로는 최종 3위를 차지했다.
스스로 내 가치를 높여야겠다고 다짐하며 서바이벌에 도전하였다는 문종업의 홀로서기는 대성공을 이뤘으며 이에 서포트를 하는 각국의 팬들의 성원은 계속 되고 있다.
이런 그에게 국내외 팬클럽들이 뉴욕 타임스퀘어를 비롯해 지하철, 백화점, 전국 올리브영 패널광고, 옥외광고를 앞다투어 진행하며 응원을 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