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메리미, 올림픽파크 포레온 ‘제2차 자녀 결혼 간담회’ 성료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6-01-22 11:12:19

  결혼정보회사 메리미(노블레스 메리미)는 지난 1월 17일, 올림픽파크 포레온 입주민을 대상으로 ‘제2차 자녀 결혼 간담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26년 경력의 성혼 전문가 장유진 대표가 연사로 나서 ‘자녀의 결혼, 기다림이 아닌 준비로 바꾸는 시간’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강연에서는 자녀들이 실제로 겪고 있는 결혼 준비 과정의 현실적인 어려움과 부모가 어디까지 개입하고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지에 대한 기준,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할 때 반드시 확인해야 할 핵심 요소 등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내용이 다뤄졌다.

강연 이후에는 바쁜 입주민들을 위한 개별 상담 부스가 운영됐으며, 다수의 커플매니저가 참여해 자녀의 상황에 맞춘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봉은사역 결혼정보회사 메리미 장유진 대표는 “자녀의 결혼을 막연히 기다리기보다 부모가 방향을 함께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현실적인 결혼 컨설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블레스 메리미는 오는 2월, 자녀 결혼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자 하는 어머니들을 대상으로 소규모 모임과 보다 밀도있는 맞춤 상담을 이어갈 계획이다.
관련 일정은 추후 회사 SNS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노블레스 메리미는 부모 상담을 기반으로 한 결혼 컨설팅 시스템을 운영하며, 결혼정보업체를 찾는 부모들 사이에서 신뢰도가 높은 결혼정보회사로 평가받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