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진짜웨딩박람회, 오는 22~23일 양일간 exco인터불고서 진행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3-15 00:00:00

 

[시민일보 = 김민혜 기자] 오는 22~23일 대구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진짜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진짜웨딩박람회 주최로, 웨딩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예물, 허니문 등 결혼 준비의 모든 요소를 한자리에서 경험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커플들이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효율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컨설팅 부스를 마련했다. 웨딩홀 투어부터 신혼 가전, 예복, 뷰티 케어, 허니문까지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며, 방문객들은 각종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특히, 웨딩 플래너가 직접 동행해 예산 및 일정 계획을 함께 세울 수 있어, 실질적인 결혼 준비를 보다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장에서는 웨딩홀 계약 시 지원금 및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되며, 일부 업체와의 계약 시 프리미엄 드레스 할인 및 맞춤 서비스도 적용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상담 부스를 방문해 받은 스티커로 빙고를 완성하면 스드메 상품권이 제공되는 ‘빙고 이벤트’를 비롯해, 웨딩홀 계약 고객을 위한 포토부스 할인 및 식대 지원 혜택도 마련됐다.

또한, 일부 패키지 계약 시 신랑·신부뿐만 아니라 동반 가족을 위한 헤어 및 메이크업 서비스도 제공된다.

결혼 준비뿐만 아니라 신혼여행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발리, 몰디브, 괌, 유럽 등 다양한 인기 허니문 여행지에 대한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며, 박람회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단독 혜택이 적용된다.

이 외에도 예비부부를 위한 종이 청첩장, 웨딩 다이어리, 촬영용 생화 부케 등의 웨딩 아이템이 무료로 증정될 예정이다.

진짜웨딩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