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티이(LNTE), 글로벌쉐어를 통해 세 번째 릴레이 기부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4-05 11:25:09

▲ LNTE는 24년 3차례의 릴레이 기부를 펼쳤으며, 마지막 기부는 몽골의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기부했다.

 

국내·외 구호단체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는 (주)엘엔티이(LNTE)로부터 24년 상반기 릴레이 기부의 마지막으로 몽골의 소외계층을 위한 2,300만 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엘엔티이의 릴레이 기부는 지난 3월부터 총 세 차례에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이번 기부가 대망의 마지막으로서 국내를 넘어 해외의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로 진행되며, 이번 릴레이 기부를 통해서 엘엔티이는 누적 5,240만 원의 상당의 물품을 글로벌쉐어를 통해 기부했다.

엘엔티이가 기부한 물품은 니트폴라 외 5종으로 381벌의 의류이며 글로벌쉐어를 통해 4월 한 달 동안 몽골의 저소득층 및 보육원 아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주)엘엔티이(LNTE) 박아인 대표는 "3월과 4월에 걸쳐 진행된 기부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엘엔티이는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벌쉐어 고성훈 대표는 "몽골의 겨울은 4월까지 지속되며, 5월에도 일교차가 큰 날씨가 지속되기에 이번에 엘엔티이에서 기부해주신 겨울의류가 몽골의 저소득층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답했다.

한편, 글로벌쉐어는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한 구호단체로서 기업들로부터 받은 후원물품을 실질적으로 필요한 수혜자에게 연결하는 맞춤형 지원을 2024년 연중 지속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