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뷰티랩, 올리브영 ‘올영세일’ 참여로 최대 53% 할인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6-01 11:29:50
박준뷰티랩은 40여년 간의 헤어 분야 경험으로 모발과 두피관리를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현직 실무 헤어디자이너들의 테스트를 거쳐 최종 제품화한 후 미용실에서 직접 사용하고 있다.
6월 1일 시작된 금번 ‘올영세일’에서 박준뷰티랩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극손상모발관리용 제품 ‘LPP 단백질 트리트먼트’와 함께 다양한 제품들로 참여하고 품목에 따라 최대 53%의 할인을 적용한다.
이 ‘LPP 단백질 트리트먼트’의 경우 고농축 미세 단백질이 모발에 빠르게 침투하도록 해 영양공급이나 유수분 밸런스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케어할 수 있도록 한 극손상 모발관리용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신제품 ‘익스트림 그루밍 토닉’은 드라이 전 젖은 모발에 사용하여 헤어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LPP 미세단백질 케어로 모발보호와 두피보호의 모발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으며 특허 받은 성분인 피부와 두피 보호용 항산화 허브 화장료 조성물, 모발보호용 항산화한방증류조성물이 함유됐다.
‘익스트림 퍼펙트 다운펌’은 헤어디자이너의 펌시술을 강력하고 간단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해당 제품 역시 LPP 미세단백질로 모발손상 최소화에 모발케어까지 가능토록 하고 두피보호 및 모발보호 특허성분도 함유됐다.
박준뷰티랩 관계자는 "주요 제품들에 대해 올리브영 입점과 함께 꾸준한 올영세일 참여를 이어가 박준뷰티랩을 선호해 주시는 고객들이 편리하고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이번 올영세일에서도 좋은 제품을 부담 없이 장만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