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영어학습 ‘내공스터디’, 2023년 연말 총 결산혜택 지원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2-15 11:39:43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전국 6500여개 학원에 서비스 중인 영어 온라인영어학습 ‘내공스터디‘가 2023년 연말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역대급 연말 총 결산혜택을 지원한다.


이번 역대급 최대 연말 총 결산 혜택은 올해 연말까지만 접수 가능하며, 영어과목을 운영하는 학원장 및 영어선생님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지원사항은 가맹비 면제와 함께 프로그램 6개월 이용료의 무료 기간 등 가입 학원 규모 맞춤 온라인프로그램으로 페이백 될 예정이다.

학원 업계에 따르면, 내공스터디는 NE능률 교과서 등 내신대비 및 학원가 인기 공유 교재, 온라인학습, 성적관리 등 학습관리는 물론, 영어문법 영상강의와 문제은행, 영어도서관 컨텐츠 등 여타 영어문제은행 사이트에 버금가는 학원가 영어학습 자료를 제작, 서비스 하는 중이다.

이는 영어학원, 영어공부방, 영어교습소, 어학원 등 영어학원 학원장 및 개인교습자의 업무를 줄이고 체계적인 영어커리큘럼을 수립하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또한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 노트북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 및 운영체제에 모두 호환되며, 실시간 학습관리 및 AI 성적분석을 통해 학습자의 영역별 성취도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다. 이 때문에 학생들의 영어레벨테스트 등 주기적인 성적 확인으로 학부모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이번 2023년 연말 최대혜택 프로모션은 이용 중인 기존 학원은 물론, 신규 가입 학원장 등 선착순 100개 학원에게 지원되는 혜택으로, 남다른 학원관리노하우를 중요시하는 학원의 빠른 신청이 요구된다.

연말 프로모션 내용에 관심 있는 학원업계 관계자 및 학원장은 내공스터디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프로그램 지원 내용을 자세히 상담 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