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년사] 서울 강동구의장 조동탁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23-01-01 11:44:50
존경하는 47만 강동구민 여러분!
2023년 계묘년(癸卯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의 모든 소원이 이뤄지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며, 우리 강동 곳곳마다 희망과 도약의 기운이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우리 강동구의회가 구민의 복리 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해 맡은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지난해 7월 제9대 강동구의회가 힘찬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그동안 제9대 의회는 능력있는 의회, 역동적으로 일하는 의회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온 열정을 쏟았습니다. 특히, 현장에서 발로 뛰는 의정활동으로 구민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해결책을 모색하고자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각오로 새해 출발선에 서 있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기대와 희망을 다시 한번 가슴 깊이 새기며, 금년 한 해에도 구민 행복과 강동의 미래를 위해 모든 힘과 역량을 집중시켜 나가겠습니다.
지역 현안 해결에 앞장서며 민생중심,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습니다. 민생 현장에 한 걸음 더 다가가 구민의 고통과 아픔을 함께 하겠습니다. 또한 주요 정책들이 생산적이고 효율적으로 집행될 수 있도록 책임 있는 견제와 감시로 민의를 대변하겠습니다. 불합리하거나 구민의 이익에 부합하지 않는 사안에 대해서는 검증을 강화하고 구민의 뜻을 구정에 제대로 담겠습니다.
앞으로도 늘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으로 강동구의회를 지켜봐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3년 새해를 맞이하며
강동구의회 의장 조동탁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