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수원컨벤션센터서 성황리 개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8-22 11:51:09
첫날부터 많은 관람객들로 전시장은 활기로 가득 찼으며,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육아용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마련되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유모차, 카시트, 웨건 등 필수 육아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만 원 백화점 상품권이 100% 증정되는 특별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코베페이 1만 원권을 단돈 3천 원에 사전 판매하여, 이 페이로 관람객은 육아용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러한 혜택을 통해 많은 부모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육아용품을 구매할 것으로 기대된다.
초보 부모들을 위한 유익한 강연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8월 22일 목요일에는 디즈니월드잉글리쉬와 함께하는 소리맘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 강연에서는 올바른 영어교육의 중요성과 이중언어 교육의 필요성을 주제로 다양한 정보와 체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23일 금요일에는 국내 최고 수면교육 전문가인 슬립베러베이비의 김나희 컨설턴트가 ‘영유아 맞춤 수면교육’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강연에서는 안전한 수면환경 조성하기, 수면환경 및 수유텀 조절, 수면의식 등 아이의 질 높은 수면을 위한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정보가 제공되며, 강연에 참석한 부모들에게는 슬립베러베이비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코베는 부모들이 아이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8월 23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수원남부경찰서의 협조로 진행될 예정인 지문 사전등록 캠페인은, 아이의 지문과 신상 정보를 사전에 등록하여 실종을 예방하고 신속한 발견을 가능하게 하는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매 전시회마다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번에도 많은 부모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대한적십자사 부스에서는 아이가 기도를 막은 물질을 제거하는 방법, 심장이 정지됐을 때 실시하는 심폐소생술(CPR) 및 심장충격기(AED) 사용법 등, 아이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응급처치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아이의 안전을 지키는 방법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이번 전시회를 방문한 한 관람객은 “평소 관심 있던 유아용품을 직접 보고, 브랜드사의 전문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었던 점이 좋았고, 전시회 할인가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은 8월 22일 목요일부터 25일 일요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자세한 정보는 코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