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스, 코모도 원단 ‘로안 패브릭 3인·4인 소파’ 출시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11-22 08:58:03

  온라인 가구 브랜드 ‘아란스’는 프리미엄 기능성 원단인 코모도를 적용한 ‘로안 패브릭 소파’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출시 제품은 3인과 4인 두 가지 옵션으로, 다양한 공간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된 ‘로안 소파’는 코모도 원단의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발수 및 방수 기능을 갖춰 관리가 간편하고 깔끔한 사용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넓고 깊은 좌방석은 엄선된 고품질 내장재로 제작되어 앉거나 누웠을 때 모두 편안함을 제공하며, 소파 위에서의 자유로운 활동성을 보장한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등받이와 좌방석은 110~115도의 최적 각도로 조정되어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특히 헤드레스트는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더욱 맞춤형 휴식을 제공하며, 고강도 스틸 소재의 소파 다리는 변형 걱정 없이 안정적인 지지력을 유지한다. 세련된 디자인 요소를 더해 소파의 미적 가치를 한층 높인 점도 눈길을 끈다.

보조 스툴은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으며, 소파와 함께 사용하는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아란스 관계자는 “로안 소파는 고객의 일상에서 편안함과 실용성을 모두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의 만족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란스는 로안 소파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50조 한정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파 구매 고객에게는 쿠션 무료 증정, 수도권 지역 무료 내림 서비스, 리뷰 이벤트 등의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