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문해와 수리’, 학습행동관리 프로그램으로 학생 개별 맞춤 학습 운영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1-27 12:03:18

  12월 개원 예정인 아이스크림에듀(대표이사 이윤석)의 ‘문해와 수리’는 자체 개발한 교육 커리큘럼에 학습 · 행동 관리 프로그램을 접목하여 학생 개별 맞춤 학습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해와 수리’ 아이스크림에듀가 심혈을 기울여 론칭한 초, 중등 대상 프리미엄 국어/논술 · 수학 학원이다.

‘문해와 수리’ 관계자는 “학습 · 행동 관리 프로그램은 학생 개인별로 심리 및 학습 성향을 파악하고 분석하여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하여 전문 선생님의 학습심리성향검사와 컨설팅으로 학생들이 학업에서 받는 스트레스 요인을 찾아 지치지 않고 학습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모든 수업(국어/논술 · 수학)에 특별 관리 선생님을 배정한다. 학습유형 · 학습전략 · 행동유형진단 · 진로탐색 전문 선생님이 모든 수업에 담임으로 배정되어 학생 개별 맞춤 관리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총 4단계로 이루어지며 1단계 학습유형검사, 2단계 학습전략검사, 3단계 행동유형진단검사, 4단계 진로탐색검사로 구성된다. 학원 등록 전 · 후로 4단계의 정기적인 학습심리성향검사 뿐만 아니라 컨설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문해와 수리’는 개원을 기념하여 학습유형관리 프로그램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벨테스트 신청자 중 원하는 학생 대상으로 선착순 50명까지 1단계인 학습유형검사와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