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용인지부-척척나한의원, 좋은이웃한의원 현판 전달식 진행
척척나한의원,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2-14 12:08:30
굿네이버스 경기용인지부(지부장 주진관)는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척척나한의원(원장 김두환)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척척나한의원은 이번 좋은이웃한의원 캠페인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척척나한의원은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에 위치하고 있는 한의원으로, 지역 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주진관 굿네이버스 경기용인지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준 척척나한의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좋은이웃한의원에 참여하는 한의원이 점차 많아져 우리 지역이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지역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두환 척척나한의원 원장은“대학교 다닐 때 힐 더 월드라는 노래를 모닝콜로 쓰면서 기부하는 삶을 꿈꿨고 기존에 노인복지관에 후원하다 둘째가 태어나면서 아동복지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며, “사람은 자신보다 다른 누군가를 위할 때 더 큰 힘을 낼 수 있다고 믿는다. 힘든 시기지만 다 같이 힘내서 위기를 극복하면 좋겠다.”고 전했다.
좋은이웃한의원 캠페인 릴레이는 용인시 내 모든 한의원이 동참하여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용인시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한의원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경기용인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