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공장, 배달 및 요식업 창업 전국 가맹점주 모집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1-08 12:10:15
배달 프랜차이즈 전문점 ‘용공장’은 MZ 감성의 트렌디한 메뉴와 맞춤형 창업 시스템을 통해 창업 비용 대비 높은 수익률을 달성하며 1인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홀 운영과 포장, 배달 등 3-WAY 멀티 매출 구조를 갖춘 창업 아이템 ‘용공장’은 10년 이상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주와의 공생에 중점을 맞춘 운영을 통해 빠르게 35호 가맹점을 돌파했으며, 전 지점 안정적인 운영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고기가 듬뿍 들어간 얼큰 김치찌개를 비롯해 숯불 맛을 살린 제육, 곱창, 쭈꾸미 등의 메뉴는 매콤한 맛과 간장맛 선택이 가능해 술안주는 물론 어린이들도 먹을 수 있다. 또한 용공장만의 비법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감칠맛이 풍부한 것이 특징으로 MZ 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용공장 관계자는 "초보 창업자도 쉽게 운영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식재료를 원팩 시스템으로 본사에서 매장으로 직배송 하고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수익구조와 가맹점 친화 정책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최근 예비창업자들의 창업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본사의 다양한 지원과 효율적인 배달전문점 운영 시스템으로 10평대 소규모 매장을 활용해 최소 투자금으로 창업이 가능해 여성 소자본창업 및 업종변경창업 등을 원하는 분들의 상담이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예비 창업자를 위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창업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소자본 배달창업 아이템 용공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