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퍼플, mz세대 ‘최애’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요아츄·요거와상 출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23 08:58:18
요거트퍼플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크로와상, 츄러스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요거트퍼플은 상콤달콤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크로와상 ‘요거와상’, 아이스크림 속 토핑과 츄러스를 올린 ‘요아츄’ 신메뉴를 선보였다. 사계절내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종류를 개발해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조화를 이루고 다양한 토핑으로 비주얼과 식감을 더했다.
크로와상과 츄러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올려 바삭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 밖에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경우 토핑으로 블루베리, 딸기, 망고, 꿀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함으로써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다양한 과일을 추가해 상큼함을 더했다.
업체 관계자는 "요거트퍼플은 초보 혼자서도 운영 가능한 레시피를 통해 인건비 걱정을 줄였다. 초기 자본 투자도 아이스크림 기기 1대와 검증된 레시피만으로도 시작할 수 있다"라며 "초간단 레시피로 인건비를 절감해 마진율을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요거트퍼플의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베이커리 제품 및 창업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