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컴퍼니, 효성 2동 경로당에 후원금 전달 및 방한용품 기부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2-14 12:12:48

▲ (사진= 준컴퍼니 제공)온라인 신차 구매 플랫폼 ‘카랩’을 운영하는 ‘㈜준컴퍼니’가 인천 계양구에 소재한 효성 2동 경로당에 후원금 100만 원과 방한용품 1,000개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 활동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준컴퍼니는 추운 겨울을 맞아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방한용품을 지원함으로써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했다.

준컴퍼니는 직접 효성 2동 경로당에 방문해 후원금과 방한용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준컴퍼니는 단순한 일회성 기부를 넘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한 ESG 경영 가치를 실천함과 더불어 지역 사회 상생 가치 창출에 앞장섰다.

준컴퍼니 박근영 대표는 “지역 내 어르신들이 보다 건강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을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과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효성 2동 경로당 남상근 회장은 “따뜻한 후원을 해준 준컴퍼니 임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후원금과 방한용품은 우리 어르신들이 포근한 겨울을 보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