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다리살로 단백질과 칼로리, 맛 모두 잡았다” 킹닭 신제품 출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1-12 12:18:00
㈜농신에프디의 브랜드 킹닭은 지난해 초 닭다리살 4종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만족스러운 반응을 얻고, 여러가지 의견과 개선점을 찾아 새로운 맛과 껍질을 제거한 신제품 ‘껍질없는 한입 닭다리살’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껍질없는 닭다리살은 기존 껍질이 있는 닭다리살에서 껍질을 제거하고 한입크기로 슬라이스하여 먹기 편하게 만든 제품으로, 용량도 200g으로 늘려 넉넉하게 먹을 수 있다. 맛은 총 3가지로 갈비맛, 숯불바베큐맛, 로제맛이며 많은 사람의 취향을 존중해줄 수 있는 맛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킹닭은 킹닭만의 스팀공법으로 닭다리살을 제조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잘 살렸다.
식단관리로 퍽퍽한 닭가슴살에 지친 분들이라면, 지방함량은 낮추고 단백질은 유지하며 맛까지 있는 ‘껍질없는 한입 닭다리살’ 출시는 좋은 소식이 아닐까 싶다. 제품 200g 기준, 단백질은 36~38g이 함유되어 있어 운동을 즐겨하는 사람들에게도 부족함 없는 제품이다.
㈜농신에프디 킹닭 관계자는 “껍질로 인해 다이어트 식단으로 고민하시던 분들에게 보다 선택의 폭을 넓힌 신제품을 출시하였다”며 “다양한 맛과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킹닭이 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