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유레카 시즌2’ 미주 PICK, 모공 관리템으로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렌징 오일 2.0’소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4-19 12:21:40
미주는 다양한 뷰티템을 직접 검증하고 트렌디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는 ‘뷰티 유레카 시즌2’에서 자신이 사용하는 모공 관리 아이템으로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렌징 오일 2.0'을 소개하며 풀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세안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렌징 오일 2.0'은 미주가 ‘뷰티 유레카 시즌1’에서도 미주PICK 제품으로 소개했을 만큼 즐겨 사용하는 제품이다. 미주는 풀메이크업 상태에서 메디필 클렌징 오일을 통해 한번에 클렌징을 끝내는 모습을 직접 보여주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오일의 쫀쫀한 느낌이 피부에 착 붙어 모공 속 노폐물을 끄집어내는 느낌”이라며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잘 지워지고, 따로 아이리무버를 쓰지 않아도 되며 눈이 시리지 않는다.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날에도 피지, 블랙헤드 관리를 위해 사용한다”고 소개했다.
또한 세안을 마친 뒤에도 “세정력이 강한 제품은 얼굴이 당기는 경우가 많은데, 메디필 클렌징 오일은 모공을 축소하는 동시에 수분감을 남겨 오히려 촉촉하다”며 “락토바실러스 유산균발효물과 콜라겐이 들어있어 겉보습, 속보습을 모두 개선해주며 세안을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렌징 오일 2.0은 블랙헤드 제거, 모공 속 피지 노폐물 세정력 및 모공 축소 임상,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세정력 및 겉보습, 속보습 개선 임상을 완료한 제품이다. 물에 닿는 순간 급속 유화로 빠르고 쉽게 모공 겉에 덮인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녹여준 후 모공 속에 차 있는 피지와 블랙헤드 등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저렴한 오일이 아닌 식물 유래 오일인 돌콩 오일을 80% 함유해 안심하고 촉촉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 안자극시험,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로 자극 없는 클렌징은 물론 레드 프로폴리스와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이 2배로 강화되며 수분 장벽을 더욱 튼튼하게 지켜준다.
한편, 메디필은 미주 PICK 기념으로 자사몰에서 4월19(금)부터 4월23일(화)까지 5일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주 PICK 클렌징 정복 세트는 약 44% 할인을 제공하며 '락토 콜라겐 클렌징 오일 2.0(155ml)'&'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2.0(120ml) 2개' 구매시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 (15ml) 1개'+'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15ml) 1개'+'비건 비타민 딥톡스 클렌징 오일(20ml) 2개'를 증정한다.
메디필 담당자는 “다가오는 여름 가장 큰 피부고민인 모공, 피지고민에 속 시원한 해결책이 되어줄 수 있는 ‘메디필 '레드 락토 클렌징 오일 2.0'을 미주PICK 특별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뜨거운 성원에 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력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