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몽, 반려동물 여행 필수 아이템 펫포트 브랜드 출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1-28 12:24:32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여행과 외출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는 가운데 커넥트몽이 반려동물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 ‘펫포트(Petport)’를 론칭했다.
펫포트의 대표 상품으로는 ‘몽꾸러미’와 ‘구름백’이 있다. 몽꾸러미는 반려동물과의 여행이나 외출 시 필요한 모든 준비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몽꾸러미는 최대 2박 3일간의 여행에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종이식기, 물에 녹는 생분해 배변봉투, 반려동물용 티슈, 1회용 샴푸, 종이 배변패드, 매너벨트 등 친환경 제품들로 이루어져 있다.
또 다른 주력 제품인 ‘구름백’은 반려동물을 위한 패션 이동가방으로 가벼운 소재와 퀄팅 디자인이 특징이다. 카키, 핑크, 베이지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최대 10kg의 반려동물에게 적합하다. 특히 이동가방으로뿐만 아니라 카시트로도 활용 가능하여 많은 반려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제품들은 커넥트몽 앱 또는 (App)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각종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커넥트몽 대표 오현세는 “펫포트 브랜드의 론칭을 통해 반려동물 동반 여행 시장이 더욱 활성 화되길 기대한다”며 “반려인들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