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수능 성적분석’ 서비스 출시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11-27 09:58:02
‘수능 심층분석’은 추천 대학 가이드라인, 성적 상세 분석, 분석 결과 PDF 리포트를 비롯해 정시에 적합한 모의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여느 때보다 변동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2025학년도 대학입시 정시에서 수험생에게 더욱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여 보다 유리한 입시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어플 내에서 학과별 분석 결과와 정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인다. 수험생의 성적 패턴과 전국 대학 및 학과의 환산점수를 비교하여 상위권 대학 및 학과를 추천하는 기능도 추가돼 유사한 패턴을 가진 대학에 상향 지원할 수 있도록 돕는다.
김선국 대표는 “정시 기간 동안 변동하는 입시 동향을 반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이대로’가 1회성 컨설팅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입시 케어 서비스로 인식되도록 할 것”이라며 “2025학년도 정시 기간 동안 ‘수능 심층분석’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홍보하여 회원 수 7만 명과 매출 9억원 이상의 목표를 달성하고 수험생들의 진로 선택에 버팀목이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대로는 2023년 7월 정식 출시 이후, 약 1년여만에 6만2천여 건의 다운로드와 5만9천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며 입시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대로는 기존 고3 학생 전용의 모의고사 심층분석 서비스를 올해 하반기 중 고등학교 전 학년이 이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하여 더 많은 학생들에게 양질의 입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