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구지역자활센터, SSI국제학교 부산캠퍼스 ‘S.H.S(Small Hands Sharing) 봉사단’ 발대식 개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9-24 12:34:27

SSI Busan Campus 재학생으로 구성된 ‘S.H.S 봉사단’이 금정구지역자활센터에서 발대식을 가졌다(2024.9.23.). S.H.S 봉사단은 앞으로 재능기부를 통한 발달장애인들을 위한 봉사, 지구환경지킴이 활동, 사회복지시설 방문 및 봉사, 기부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봉사단원 전무겸(Tony)은 “우리의 활동이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봉사단원 김담(Phillip)은 “작은 손으로도 큰 사랑을 나눌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봉사단원 전민규(M.K)는 “함께 봉사하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도움을 드리고, 함께 봉사하는 친구들과도 더욱 가까워지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금정구지역자활센터 신요한 센터장은 “이번 S.H.S 봉사단 발대식은 적극적으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S.H.S 봉사단의 첫걸음이 지역 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해주고, 더불어 봉사단원들에게는 봉사활동을 통해 자신이 가진 재능을 발견하고, 능력을 펼칠 수 있는 귀중한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금정구지역자활센터는 S.H.S 봉사단이 봉사를 통해 성장하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