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네트웍스, ‘2023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서 ‘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4-23 12:36:52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매년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실시된다. 이번 조사는 183개 공공기관(공기업 21개, 준정부기관 52개, 기타공공기관 110개)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코레일네트웍스는 ‘2023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종합만족도 점수에서 전년 대비 1.3점 상승한 87.8점을 획득하면서 ‘우수’ 등급을 부여받았다. 세부적으로는 ▲사회적 책임(88.4점) ▲고객만족(87.8점) ▲서비스 품질(89.2점) ▲성과(89.7점) 등 대부분 평가 항목에서 전년도에 비해 고객만족 품질이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이번 조사는 전국 271개의 표본을 기준으로 코레일네트웍스의 주요 사업인 ▲철도주차장 ▲광역철도 위탁역 ▲KTX 승차권 발매 업무를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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