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정기총회 2곳 참석

살기 좋은 농촌 조성 당부

김정수

kjs@siminilbo.co.kr | 2023-02-06 15:28:11

[화성=김정수 기자] 경기 화성시의회가 최근 서신농협 정기총회와 우정읍 한마음 신협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먼저 서신농협 본점에서 열린 정기총회는 김경희 의장을 비롯해 정흥범 도시건설위원장, 송옥주 국회의원, 서신농협 조합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 내빈인사, 축사, 2023년 사업 보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 의장은 “작년여름, 기록적인 태풍과 집중 호우로 농정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을 때에도 서신농협은 피해 현장 지원, 농작물 재해보험금 지급 등 농업인의 아픔에 함께했다”며, “평소에도 영농교육, 각종 복지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펼쳐 살기 좋은 농촌을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서신농협의 활동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구의회 의장 및 의원들은 화성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총회는 김경희 의장을 비롯해 조오순 경제환경위원장, 이계철 의원, 송옥주 국회의원, 신협 관계자 300여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과 기념사, 격려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김 의장은 “신협은 글로벌 경제위기 속에서도 지역주민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주고 있다”며, “우정읍 한마음신협이 더욱 성장하여 지역사회가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루는 데 큰 공헌을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