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의회,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4-02-15 14:40:39

▲ (왼쪽부터)서부양천사업후원회 여정숙 회장, 양천구의회 이재식 의장,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서부봉사관 박소영 관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양천지구협의회 이장춘 회장. (사진=양천구의회 제공)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양천구의회가 최근 의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2024년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날 특별회비 전달식에는 양천구의회 이재식 의장,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서부봉사관 박소영 관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양천지구협의회 이장춘 회장, 서부양천사업후원회 여정숙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이재식 의장은 “어려운 이웃을 외면하지 않고 취약계층 지원에 힘쓰고 있는 적십자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기부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양천구의회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재난관리책임기관인 동시에 긴급구조 지원기관으로 풍수해 이재민 구호 및 평소 취약계층에 대한 다양한 지원과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통해 인도주의 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양천구의회는 이러한 적십자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적십자 특별회비 모금사업에 적극 동참하며 나눔의 뜻을 함께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