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서귀포혁신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이웃사랑 성금 기탁
교육 프로그램 일환인 시장놀이 통해 얻은 수익금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
박소진 기자
zini@siminilbo.co.kr | 2024-12-23 12:53:54
[시민일보 = 박소진 기자] 부영그룹의 지원을 받고 있는 제주 서귀포혁신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0만원을 기탁하며 이웃사랑의 온기를 전했다.
서귀포혁신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영유아들이 경제개념을 배우고, 지속가능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시장놀이를 진행하였다. 나아가 연말을 맞아 행사 수익금을 기부함으로써 나눔의 가치도 일깨워주고자 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이번 기부금은 제남아동센터를 통해 도내 보호 종료 아동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서귀포혁신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강춘순 원장은 “행사 수익금이 보다 의미 있는 곳에 쓰였으면 하는 마음에 기부하게 됐다”며 “이번 기부를 계기로 아이들이 나눔을 실천하는 멋진 어른으로 성장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부영그룹의 지원에 힘입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매년 공공형 어린이집, 열린 어린이집 등에 신규 선정되며 믿고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 밖에도 부영그룹은 올해 초 저출산 해결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는 평가와 함께 큰 화제를 모은 직원 자녀 출산 시 1억원 출산장려금을 비롯해 주택 할인, 자녀 학자금 전액 지원, 직계가족 의료비 지원, 자녀수당 지급 등 다양한 생애주기별 복지제도를 선보이며 민간기업의 대표적인 일·가정 양립 모범 사례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