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튜브' 출시
기존 립 세럼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튜브 타입으로 선보여
자유로운 양 조절 가능하고 휴대 편리한 튜브 형태로 고객 편의성 강화
문민호 기자
mmh@siminilbo.co.kr | 2024-12-10 13:03:48
[시민일보 = 문민호 기자] 고효능 저자극의 파워풀 믹솔로지 브랜드 프리메라가 '레티놀 볼륨 립 세럼 튜브'를 출시한다.
올해 2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최초로 프리메라가 고효능 스킨케어 성분인 레티놀을 립 세럼에 담아 팁(tip) 타입으로 출시했고, 기존 제품 인기에 힘입어 튜브 타입을 추가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튜브 형태의 립 세럼은 자유로운 양 조절로 원하는 농도의 컬러 표현이 가능하고,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튜브 타입으로 휴대하기가 더욱 편하다.
제품은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맑고 화사한 쿨 레드 컬러의 '샤이 레드'와 생기 넘치는 코랄 컬러인 '스카이 코랄',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핑크 컬러 '로지', 입술 본연의 광채를 살린 투명 컬러 '베어'로 구성했다.
또한 고밀도의 젤 제형이 입술 깊이 밀착되면서 윤기를 더해주고, 식물 유래 유사 콜라겐이 탄력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입술에 일시적인 생기를 더해주는 것이 아니라 입술 본연의 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자신만의 생기 있는 입술로 표현된다.
프리메라의 신제품 '레티놀 볼륨 립 세럼 튜브' 타입은 12월부터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SSG 닷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올리브영 등에서 판매 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