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 '서비스 응대 역량 강화 교육' 진행
최성일 기자
look7780@siminilbo.co.kr | 2024-03-18 16:47:38
이번 교육은 고객의 니즈를 효과적으로 파악하고 공감하여 환자들의 높아지는 병원 서비스에 대한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좋은문화병원, 좋은삼선병원, 좋은강안병원, 좋은삼정병원)의 직원들의 인적 서비스의 전문성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서비스 역량 강화 교육 내용은 △커뮤니케이션 능력 △고품격 고객상담 능력 △환자응대 능력, 인/아웃바운드 콜을 통한 고객관리 기술 등 실무에 입각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뤄 참석한 직원들의 많은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은 직원 직무 교육, 리더쉽 교육, 경영진과 함께하는 독서 토론회 등 직원들의 성장과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가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