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일까지 올 마지막 '메가뷰티쇼' 개최
홍덕표
hongdp@siminilbo.co.kr | 2022-11-11 13:27:32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쿠팡의 대표 뷰티 행사로 떠오른 ‘메가뷰티쇼’가 올해 세 번째이자 마지막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메가뷰티쇼’는 쿠팡의 자체 빅데이터로 선정된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메가뷰티쇼’는 닥터지, 바닐라코, 롬앤, 센카, 토리든, 투쿨포스쿨 등 총 6개 브랜드가 참여해 전 상품을 할인해 선보인다.
뷰티 상품은 최대 70% 할인해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탑 브랜드의 인기 베스트 상품을 1+1 구성으로 만나보는 특별한 혜택은 물론, 각 브랜드가 준비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특히 쿠팡 뷰티 BM(브랜드 매니저)들이 베스트 브랜드 6곳과 콜라보해 직접 상품 추천에 나섰다.
경험 풍부한 뷰티 BM들이 추천하는 놓치지 말아야 할 아이템과 상품 코멘트는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은 역대 최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메가뷰티쇼’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의 대표 뷰티 행사로 고객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메가뷰티쇼’를 올해 세 번째로 오픈하게 됐다”며 “올해 마지막 ‘메가뷰티쇼’인 만큼 역대급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뷰티 트렌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