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보육원에 최신 학습용 가구 기부… 생활환경 개선 봉사활동 진행
아동보육시설에 책상·의자·대형가전 기부 및 청소·시설 보수 등 환경개선 봉사 펼쳐
CLS, “사회취약계층 위한 기부 및 봉사활동 지속 실천할 것”
문민호 기자
mmh@siminilbo.co.kr | 2025-06-20 13:35:14
[시민일보 = 문민호 기자]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아동보육시설에 최신 학습용 가구와 대형가전을 기부하고, 생활실 청소 및 시설 보수 등 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CLS는 지난 19일 경기도 포천시 소재 아동보육시설 ‘꿈이 있는 마을(사회복지법인 이웃과함께)’을 방문해 로켓설치를 통해 설치된 책장 및 책상 세트 26개, 의자 9개, 식당용 테이블 및 의자 세트 40인석, 대형 세탁기 및 건조기 2대 등을 기부했다.
‘꿈이 있는 마을’은 보호자가 없는 아동·청소년이 생활하는 양육시설로, 교육과 돌봄을 함께 제공하며 안정적인 성장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해당 시설은 그동안 오래된 가구와 부족한 생활집기 등으로 학습 및 생활에 불편을 겪어왔다. CLS는 이번 기부를 통해 아이들의 공부방과 식당 등 주요 공간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CLS는 지난해부터 양로원 기부 및 봉사에 이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활동을 확대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관계자는 “아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학습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작게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CLS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