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신년사] 서울 영등포구의장 정선희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25-01-01 00:00:00

 

존경하는 38만 영등포구민 그리고 시민일보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의회 의장 정선희입니다.
2025년 을사년(乙巳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열린 의정, 정책 의정, 바른 의정’이라는 슬로건 아래 2022년 7월 출범한 제9대 영등포구의회는 지난 2024년 7월 제9대 후반기를 맞이하며 새로운 전환점을 맞았습니다. 제9대 후반기 영등포구의회의 성공적인 출발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4년은 장기화되고 있는 경기침체와 고물가로 인해 구민 여러분께서 많은 어려움을 겪으신 한 해였습니다. 영등포구의회는 이러한 민생의 고통을 덜고 침체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생활경제 안정과 민생예산 확보에 총력을 기울였습니다. 앞으로도 구민의 삶을 지키는 안전장치를 마련하고 보다 실효성 있는 정책과 예산을 통해 지역사회의 회복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영등포구민 여러분!

을사년은 지혜와 결단력, 그리고 재생과 변화를 상징하는 '푸른 뱀'의 해입니다. 영등포구의회는 이러한 의미를 되새기며 새로운 도약을 위해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이어가겠습니다.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목소리를 듣고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발로 뛰겠습니다. 아울러 집행기관을 견제하고 균형을 유지하는 의회 본연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며, 38만 영등포구민의 눈과 귀가 되어 신뢰받는 의회로 거듭나겠습니다.
2025년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늘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5. 1.
영등포구의회 의장 정 선 희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