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양조장, 소비 트렌드 담은 신메뉴 8종 출시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9-26 13:58:56

  명륜브로이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퓨전펍 프랜차이즈 '이태리양조장'이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가을 신메뉴 8종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태리양조장은 업계 최초 수제 화덕 피자와 가성비 좋은 수제맥주 선보이고 있는 독창적인 캐주얼펍으로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 유행타지 않는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충성도 및 재방문율을 높여 창업자들 사이에서도 이목을 끌고 있다.

이태리양조장이 금번 출시한 신메뉴는 감각과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이탈리아의 맛과 분위기를 온전히 담은 피자와 파스타, 샐러드, 사이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부 메뉴는 ▲이탈리아식 수제 소시지와 향긋한 4종의 버섯이 듬뿍 올간 2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소시지&골드머쉬룸 피자 ▲상큼한 바질에 새콤한 토마토소스를 더한 풍미 최강 벨라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 ▲해장에 좋은 토마토 나베에 바삭한 돈카츠를 더해 식감까지 살린 해장 토마토 카츠 파스타 ▲고소한 이탈리아 부팔라 치즈를 듬뿍 올린 프레쉬 모짜 FLEX 토마토 파스타 등이다.

이태리양조장 관계자는 “항상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기 위해 트렌드 분석 및 메뉴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금번 출시한 가을 신메뉴를 통해 이탈리아의 맛과 감성을 온전히 느끼는 풍성한 가을이 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