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휴가 시즌 맞이 스마트스토어 할인 행사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8-16 14:05:01

  다날의 F&B 전문 기업 다날에프엔비(이하 달콤커피)가 휴가 시즌 맞이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썸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달콤커피의 대표 식품 MD인 ▲한라봉 허니 블랙티와 ▲한라봉 블랙티 콤부차, 신의 커피라 불리는 ▲게이샤 드립백을 10% 할인, 건조 자몽이 그대로 들어간 ▲자몽칩 블랙티, 스리랑카 남서부 사바라가무와주에서 생산되는 홍차를 포션에 그대로 담은 ▲사바라가무와 홍차 포션티, ▲게이샤 포션커피를 30% 할인한다.

‘한라봉 허니 블랙티’는 달콤커피의 베스트 메뉴인 ‘한라봉 블랙티’를 보다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파우치 형태로 구현한 액상티로 팩당 20개입으로 풍미 깊은 블랙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한라봉 블랙티 콤부차’는 ‘한라봉 블랙티’를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콤부차로 구현하여 칼로리 걱정은 덜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비식품 MD도 할인을 진행한다. 가벼운 무게와 편리한 핸디 스트랩으로 출근할 때나 캠핑할 때 유용한 ▲시그니처 텀블러와 국내 세라믹 소재의 내구성 강한 ▲시그니처 머그컵을 30% 할인한다. 시그니처 머그컵은 스택이 가능하여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유용하며 보관 및 관리에도 용이하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이번 할인 행사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품목들로 준비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께서 저희의 다양한 MD를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할인 혜택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만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달콤커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