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찾사, ‘2000년생이 온다’ 임홍택 작가 초청 무료 명사특강 개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2-14 14:10:48
오프라인 강연 플랫폼 ‘꿈을 찾는 사람들’(이하 꿈찾사)이 세대 간 소통 전문가로 유명한 임홍택 작가를 초빙해 14일 강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임홍택 작가는 ‘2000년생이 온다’, ‘90년생이 온다’, ‘관종의 조건’, ‘팀장, 바로 당신의 조건’ 등 다양한 세대 간 소통 관련 저서를 집필해 조직 내 소통을 강화하는 데 일조해왔다. 그는 KAIST 경영대학을 나와 CJ그룹에서 12년간 일했다. 퇴사 후에는 전업 작가로 활동하며 조직 내 소통 방법에 대해 가르치고 있다. 2021년에는 작가 발굴과 관리, 도서 출판을 사업으로 하는 플라밍고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운영 중이다.
임홍택 작가는 ‘이미 변화해버린 시대에서 온전히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주제로 강연을 펼칠 계획이다. 그는 이번 강연을 통해 2000년생이 사회로 진출하는 시대의 소통 방법에 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강연은 네이버 카페 ‘꿈을 찾는 사람들’에 방문해 예약할 수 있다. 사전에 강연을 신청하지 않으면 강연장에 입장할 수 없다.
한편 꿈찾사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세바시) 강연자부터 교수, 작가, CEO 등 각계각층에서 성공을 거둔 명사를 섭외해 무료로 강연을 펼치고 있으며, 꿈찾사의 지난 강연 요약 영상은 유튜브 채널 ‘꿈을 찾는 사람들’에서 시청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