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찾사, ‘2000년생이 온다’ 임홍택 작가 초청 무료 명사특강 개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2-14 14:10:48

▲ (사진=꿈을 찾는 사람들 제공)
오프라인 강연 플랫폼 ‘꿈을 찾는 사람들’(이하 꿈찾사)이 세대 간 소통 전문가로 유명한 임홍택 작가를 초빙해 14일 강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임홍택 작가는 ‘2000년생이 온다’, ‘90년생이 온다’, ‘관종의 조건’, ‘팀장, 바로 당신의 조건’ 등 다양한 세대 간 소통 관련 저서를 집필해 조직 내 소통을 강화하는 데 일조해왔다. 그는 KAIST 경영대학을 나와 CJ그룹에서 12년간 일했다. 퇴사 후에는 전업 작가로 활동하며 조직 내 소통 방법에 대해 가르치고 있다. 2021년에는 작가 발굴과 관리, 도서 출판을 사업으로 하는 플라밍고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운영 중이다.

임홍택 작가는 ‘이미 변화해버린 시대에서 온전히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주제로 강연을 펼칠 계획이다. 그는 이번 강연을 통해 2000년생이 사회로 진출하는 시대의 소통 방법에 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강연은 오후 7시 30분부터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에 위치한 투데이몰 3층 꿈찾사 강연장에서 열린다. 수강자는 1시간가량의 무료 강연을 듣고 임홍택 작가와 질의응답을 하며 평소 궁금했던 점들을 해소할 기회를 얻는다. 이와 함께 임홍택 작가의 저서 ‘2000년생이 온다’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각종 꿈찾사 계열사 혜택을 누릴 수있다.

강연은 네이버 카페 ‘꿈을 찾는 사람들’에 방문해 예약할 수 있다. 사전에 강연을 신청하지 않으면 강연장에 입장할 수 없다.

한편 꿈찾사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세바시) 강연자부터 교수, 작가, CEO 등 각계각층에서 성공을 거둔 명사를 섭외해 무료로 강연을 펼치고 있으며, 꿈찾사의 지난 강연 요약 영상은 유튜브 채널 ‘꿈을 찾는 사람들’에서 시청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