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오는 15일까지 교육경비보조금 설문조사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3-08-27 14:24:53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공교육 강화 및 내실 있는 교육 환경 조성을 위해 오는 9월15일까지 교육경비 보조금 지원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본 설문조사는 도봉구 교육경비 보조사업 지원 방향 및 의견 청취를 목적으로 초·중·고별 우선 지원 분야, 만족도, 제안 등을 조사한다.
특히, 구는 교육과정 개정에 따라 변화하는 교육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항목들로 중학교 자유학기(년)제, 고교학점제, 진로·진학 등에 관한 문항들을 포함했다.
설문조사는 지역 내 초·중·고 재학생 및 학부모, 교직원, 도봉구민 등 도봉구 교육발전에 관심 있는 누구나 오는 9월15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설문조사 링크에 접속해 해당하는 문항을 선택한 후 제출하면 된다. QR코드 인식을 통한 모바일 참여도 가능하다.
오언석 구청장은 “교육은 어느 분야보다도 수요자의 욕구가 다양하고 빠르게 변화한다”며,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그 결과를 구정에 적극 반영해 질 높은 공교육을 실현하겠다. 학생, 학부모, 교직원과 구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