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자치구 공단 이사장협의회, 제2회 정기총회 성황리에 마쳐
자치구 공단 간 교류와 화합의 장 속, 유공직원 포상 및 2025년 차기 집행부 선출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4-12-26 09:40:25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특별시 자치구 공단 이사장협의회(회장 인택환, 이하 협의회)가 12월 23일(월) L65 호텔웨딩컨벤션에서 제2회 서울시 자치구 공단 이사장 협의회 정기총회를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자치구 공단 간 교류와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주도로 치러진 이번 정기총회는 협의회 회장인 인택환 이사장(회장)을 비롯하여 이필형 동대문구청장과 각 자치구 이사장,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인택환 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환영사가 이어졌다. 이어서 소프라노 손정윤의 홍보대사 위촉 및 축하공연으로 총회의 분위기를 띄우고,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임원 소개와 주요 현황 및 사업 소개를 통해 공단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인택환 회장은 “이번 정기총회를 계기로 서울시 자치구 공단 간의 우호와 협력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일상편익과 복리증진이라는 공통의 목표를 갖고 상호발전을 이끌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발굴하고 적극적으로 교류하여 지역주민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겠다.” 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