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스포츠예술과학원, 2023학년도 미용 국가자격증 속성반 오픈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2-12-28 14:28:01

▲ 이나은 주임교수
교육부 평가인정 학위과정 교육기관 ‘KBS스포츠예술과학원’이 2023학년도 미용 국가자격증 속성반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2023년 1월 10 일 개강 예정으로 ▲메이크업 ▲헤어 ▲네일 ▲피부 등 4개 미용사 국가자격증 속성반 과정으로 평일 및 주말 속성반을 오픈할 예정이다.

국가자격증 속성반은 소수 정예 집중케어를 목표로 일반 미용 아카데미와 차별화했으며, 각 과목별 국가자격증 검정 기준에 준하는 이론부터 실기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 구축을 통해 전문 강사진이 국가자격증 원패스에 최적화된 수업을 제공해 높은 자격증 합격률을 달성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으로 함께 성장해 나갈 미용인 후배 양성에 초점을 맞춰 1:1 맞춤 교육과 함께 국가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료 연습과 재수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KBS스포츠예술과학원은 국제 뷰티 어워드 심사위원 출신의 화려한 라인업의 메인 강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풍부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실무 강사진 위주로 살롱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자격증 취득 후 강사진들의 멘토링을 통하여 실습과 취업, 창업까지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국제미용기술협회 회장이자 KBS 교수협의회 부회장으로 위촉된 이나은 메이크업 주임교수는 “오랜 경력의 현장 실무 강사진들과 함께 국가자격증 과정을 오픈하여 현실적인 미용 후배들을 양성하고자 한다”며 “국내 최다 현장 실습 라인을 보유하고 있어 국가자격증 취득 후에는 다양한 현장 실습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미용 업계 선배이자 멘토로서 살아있는 교육으로 인성과 실력을 모두 갖춘 제대로 된 미용 후배양성에 큰 힘을 쏟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스포츠예술과학원은 미용협회 강사들로 구성되어 자격증 및 수료증 혜택을 제공하며, 수강 특전으로 타 과목 무료 특강 참여 후 수료증 및 자격증 발급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