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글로우 베일 틴트’ 리뉴얼 출시…소봉과 협업 이어가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7-14 14:29:31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감각적인 컬러와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리뉴얼한 ‘글로우 베일 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제품 단종 이후에도 이어진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따라 이뤄진 것으로, 특유의 컬러감을 한층 강화하고 컬러 스펙트럼을 확대하는 데 중점을 뒀다. 글로우 베일 틴트는 2022년 바닐라코와 뷰티 크리에이터 ‘소봉’이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촉촉한 텍스처와 독특한 색감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바닐라코는 이번 리뉴얼에서도 소봉과의 협업을 지속하며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2025년형 글로우 베일 틴트는 수분 투과성이 높은 포뮬라로 끈적임 없이 자연스러운 광택을 표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입술에 가볍게 밀착돼 오랜 시간 투명한 발색을 유지한다. 세련된 패키지 또한 휴대성과 시각적 완성도를 높이는 요소로 주목받고 있다.

컬러는 기존 베스트셀러 ‘PK01 누디 니어’, ‘RD02 로지 쉘’을 비롯해, ‘BE01 래비쉬 베어’, ‘PP01 더스티 블러쉬’, ‘RD01 허니 로즈’, ‘RD03 스터닝 레드’ 등 총 8가지로 구성되어 다양한 무드를 표현할 수 있다.

바닐라코는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7월 31일까지 바닐라코 공식몰에서는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핑크 원형 손거울’이 제공된다. 또한 듀오 세트 구매 시 30% 할인과 함께 립 플럼퍼가 함께 구성되며, ‘스머징 립 펜슬’ 또는 ‘로맨틱 블러쉬 립 앤 치크’와의 동시 구매 시 추가 사은품도 증정된다.

이 밖에도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30% 할인 혜택과 함께,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가 제공되는 프로모션도 운영 중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소봉과의 협업을 통해 다시 글로우 베일 틴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제품력을 지속적으로 향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