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산업진흥원, ‘2024 금속산업대전’소공인 공동관 개막
- 10월 16일부터 3일간 시흥시 소공인 공동관 운영, 관내 기업 홍보 및 마케팅 지원
송윤근 기자
ygs@siminilbo.co.kr | 2024-10-16 18:02:50
[시흥=송윤근 기자] 경기 시흥산업진흥원(원장 유병욱, 이하 진흥원)은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4 금속산업대전(KOREA METAL WEEK 2024)’에 시흥시 소공인 공동관을 운영해 참가 기업의 제품 홍보 및 수출마케팅을 지원한다.
‘2024 금속산업대전’은 금속 관련 모든 산업을 대표하는 국제 산업 전시회로, 올해로 35년차를 맞이하는 금번 전시회에서는 소재부터 가공기계, 완성품까지 전 공정을 살펴볼 수 있으며, 철과 비철금속, 복합소재 등 다양한 소재를 기반으로 한 분야별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흥산업진흥원 유병욱 원장은“금속산업대전 전시회를 통해 관내 우수 소공인의 판로개척과 기업경쟁력 강화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소공인의 성장을 통한 시흥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